한국제일미녀공회 2013 항주결선 성대 개최
한국제일미녀공회 퍼스트뷰티선발대회 2013 항주tv특집 개최
주.엠프레젠트홀딩스 대표이사 김요셉(김동수)
신개념의 중화권 쇼케이스를 본격 지향하는 미인대회인 한국제일미녀공회 2013 슈퍼시리즈가 개최된다. 대회 판권사이면서 대회 프로모터인 엠프레젠트(대표 김요셉)는 2013년 한국제일미녀공회 결선dl 중국 절강성 성도인 항주에서 항주국제패션박람회와 공동으로 항주방송국 특집으로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22일 출국하여 23일 상해 치푸루 한국 패션관 “k-펑요”홍보대사 수여식과 상해 최대 미용회사 “신생활” 방문, 중국 게임영화 “여신연맹” 오디션 이후 25일 중국 절강성 항주 국제패션박람회 홍보행사를 통한 패션쇼개최, 27일에는 항주방송국과 공동 개최하는 미인대회 특집으로 스케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프로모터사 엠프레젠트는 2013년 미시즈월드 코리아, 미스인터콘티넨탈앤투어리즘퀸코리아에 이어 한국제일미녀공회를 선보이면서 명실상부한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개회사로 정평을 높이고 있다. 2002년부터 미스코리아, 슈퍼엘리트모델, 넥스트모델, 더 슈퍼모델 아시안뷰티콘테스트, 미스아시아퍼시픽대회등 약 170개의 대회 시리즈를 개최 한 바 있으며 2014년 “더 퍼스트 뷰티월드”라는 세계 미인대회를 기획 서울과 제주, 상해에서여름에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2007년 강소성 무석실내체육관 - 엠프레젠트가 주관 기획하며 중국 신세계국제그룹이 단독 후원
지난 4년간 매년 여름 약100여명의 인원을 인솔하여 강소성 무석, 전장, 염성,소주 상해 절강성 호주, 항주, 영파 등 38도를 넘나드는 중국의 폭염과 싸우며 매년 쇼케이스와 합숙을 통한 한국 미인대회를 중국에 알리고 있는데 엠프레젠트의 중화권 대표작으로는 2007년 중국 무석 앙드레김 패션쇼 및 한류스타 칼라콘서트, 홍콩패션위크, 북경대홍문 코리아 수프림디자이너 패션쇼, 상해엘리트모델 세계대회, 투어리즘퀸 항주세계대회 연출 등 이루 헤아릴수 없을 만큼 많은 실적을 가지고 있다. 엠프레젠트가 지난 10년간 행사로 인솔해 온 한국 사람들만 약 30,000명에 이른다고 하니 거의 아웃바운드 여행사 수준으로 회사의 스탭들은 여행과 항공, 발권 업무 , 호텔 수배 등에도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단일 행사로 최대 480명의 행사 인원을 중국에 인솔하여 개최한 경우도 있다.
현재 항주국제패션박람회, 닝보국제패션박람회, 닝보국제라이프엑스 등의 한국 에이젼트를
맡고 있기도 하며 현재 상해 오피스에도 한국과 관련된 여러 뷰티, 패션브랜드들의 중국 업무 및 아시아시월간지 펜아시아, 충청일보 등의 상해 대표처를 역임하고 있기도 하다.
2014년에는 한중지역경제협회와 공동으로 한중 뷰티엑스포, 차이나석세스어워드등을 기획중에 있으며 제주에서 중화권 방송 매체들과 한국의 제주를 중국에 소개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 계획중에 있기도 하다.